현대적인 발코니

BRAND

TENELEVEN_logo.png
BUILDIT-M_logo.png

BUILDIT-M은 인공지능 건축설계 플랫폼 BUILDIT을 개발한 TENELEVEN의 모듈러 브랜드입니다. 

건축 혁신을 주도할 미래를 준비하는 기업 스마트한 모듈러 BUILDIT-M의 도약을 지켜봐 주세요.

 

Build it better, Build it smarter.

​기업이념

집 한 채를 짓고 나면 10년이 늙는다는 말이 있습니다. 기존의 건축 방식은 건축가의 고용부터 수백 가지 디자인 결정, 신뢰할 수 있는 건축 업자를 찾는데 많은 시간을 소비합니다. 건축 업자를 선정한 이후에도 불투명한 내역서와 지속적인 추가 비용을 거쳐 오랜 건축 공기 끝에 건축이 완성됩니다. 

BUILDIT-M은 조금 더 쉽고 빠르고 합리적인 건축 방식을 위해 4가지 가치를 고민하며 건축 혁신을 연구하고 있습니다. 어떻게 하면 더 빠르게, 더 안전하게, 더 똑똑하게, 더 가치 있는 주거를 소비자께 공급할 수 있을지 끊임없이 고민합니다.

이미지 제공: Jack Lucas Smith
이미지 제공: R ARCHITECTURE

우리의 정책

​더 빠르게

건설 공사에서 시간은 비용입니다. BUILDIT-M을 통한 혁신적인 공기 단축은 빠른 수익 실현과 더 안정적인 주거 환경을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. BUILDIT-M의 프리패브 모듈러 공법을 선택하시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. 

​더 안심하게

하중 전달이 유리한 일반 철골구조, 화재에 강한 준불연 그라스울패널 사용으로 더욱 안심할 수 있습니다. ​종합건설업 면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정직한 내역서를 제공하여 소비자가 더욱 안심할 수 있습니다. 표준화된 시공방법으로 전국 어디서나 균일한 퀄리티의 건축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 

​더 똑똑하게

BUILDIT-M은 건설 혁신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. 특화된 R&D로 끊임없이 기술 개발을 진행하여 다양한 특허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 AI 인공지능 설계로 설계는 더욱 스마트하게, 이동 가능한 건축 모듈러로 더욱 빠르고 스마트한 건축을 만나보세요.

​더 가치있게

철골 라멘구조로 제작되어 모듈을 분해 및 재배치하여 원자재 수요를 최소화하여 장기적 탄소배출량 감소에 일조합니다. 충분한 중단열 공법과 고기밀성 창호로 단열성능을 향상시켜 냉난방 에너지를 감소시킵니다. 공장에서 80% 이상 사전 제작하므로 건설 폐기물, 소음, 미세먼지 방지 효과가 탁월합니다. ​ 환경과 작업자의 안전까지 생각하는 더 가치 있는 건축 혁신 BUILDIT-M의 모듈러로 실현 가능합니다.

파트너스

​다양한 기업이 텐일레븐의 가치와 함께하고 있습니다.

현대건설.png
대우건설.jpg
희림.png
LX.png
호반건설.jpg
경동건설.png
현대종합설계.png
LH.gif
바이브.png
트림블.png
sk 건설.png
코오롱 글로벌(주).png
시아플랜.png
국토연구원.png
올포랜드.png
한국건설기술연구원.jpg
국토교통부.jpg
이지스자산운용.jpg
아주스틸.png